임영웅님의 노래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곡 중 하나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인데요. 미스터트롯에서 본선3차 팀미션에서 임영웅님 선곡한 곡이죠.
이곡은 고 김광석님이 원곡자인데요. 60대의 한 남성이 여생을 함께 살아온 사랑하는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랍니다.
임영웅님의 담백하면서 깊은 목소리, 섬세한 감정선이 노래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저도 무대를 보면서 많은 감동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지금까지도 이 노래를 부른 영상무대가 레전드로 꼽히고 있는것 같아요.
임영웅님은 이 노래를 부르고나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진심을 다한 노래에 많은 분들이 감동을 느꼈을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는 유튜브에서도 레전드뷰를 기록중인데요. 무려 5000만뷰를 넘어섰답니다.
오늘은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 가사 정보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먼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를 듣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로듣기 : https://www.youtube.com/watch?v=iB8o1zv4zWw
그럼 가사 안내해드릴게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가사
곱고 희던 그 손으로
넥타이를 메어주던 때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 때를 기억하오
막내아들 대학 시험
뜬 눈으로 지새던 밤들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 때를 기억하오
세월을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큰 딸아이 결혼식 날
흘리던 눈물 방울이
이제는 모두 말라
여보 그 눈물을 기억하오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다시 못 올 그 먼 길을
어찌 혼자 가려하오
여기 날 홀로 두고
여보 왜 한마디 말이 없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가사가 한마디한마디 절절하게 느껴지네요. 여기까지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 가사 알아보았는데요. 임영웅님의 노래와 함꼐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