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최고령MC로서 전국노래자랑의 얼굴이셨던 송해님의 나이 가족 딸 아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해 나이
송해님은 올해 나이 97세로 곧 100세를 앞두고 있는데요. 곧 전세계 최고령 방송 진행자로서 기네스북에 오를 것이라고 합니다. 송해님 많은연세에도 전국노래자랑에서 열정적으로 MC를 보시는 모습을 보면 대단하신 분인것 같아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것을 몸소 증명해주시네요.
송해님은 1995년 창공악극단을 통해 데뷔하여 66년째 활동중이신데요. 전국노래자랑은 1988년 5월부터 MC를 많아서 지금까지 수십년간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해 고향
송해님은 황해도 재령에서 태어나 6.25 전쟁으로 피난을 내려왔다고 하는데요. 어머니와 형제들과 생이별을 겪는 아픔을 겼었다고 합니다.
모친에게 인민군을 피해 잠시 떠나엤겠다고 집에서 나왔고 연평도에서 미군함을 타고 부산으로 가셨다고 합니다. 이후 창공악극단에서 활동하며 두부 장사도 잠깐 했었다고 하네요. 송해님 본명은 송복희 입니다.
1949년 황해도 해주예술전문대학교에 만 22세로 입학하여 성악을 공부했는데요. 창공악극단에서는 가수를 맡았고 악단 공연 특성상 진행하면서 입담을 통해 분위기도 띄우고 하다보니 자연스레 MC진행자로서 경험이 많이 쌓였다고 하네요.
송해 아들 딸 가족
송해님이 부인을 만난것은 군대 고참 소개였다고 하는데요. 그의 큰아들 송창진씨는 1986년 교통사로고 22살의 나이에 숨졌다고 합니다.
슬하에 아들하나있었는데 그 외동아들을 사고로 잃었으니 그 아픔을 이루 말할수 없었을것 같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아들을 잃은 후 슬픔에 목숨을 버리려 했던 사연까지 털어놓으셨죠.
당시 가수지망생이었던 아들의 꿈을 응원하지 않았고 이로 인해 대화가 단절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이런 와중에 세상을 떠난 아들에 대해 한이 더욱 컸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고이후 방송을 그만두었던 그는 전국노래자랑 MC를 맡게 되었는데요. 아들이 보내준 마지막 선물이라 생각하며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아들을 잃은 아픔을 치유하였다고 합니다.
송해 근황
송해님은 지난 21일 갑자기 건강문제로 병원에 입원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올해들어 건강문제가 발생한 스타들이 유독 많은것 같네요.
부스터샷을 맞고 잠시 건강이 안좋아졌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송해님 측근에 의하면 일상이 가능할만큼 건강한 상태라고 합니다. 지난 22일부터 현재까지 7주째 전국노래자랑 녹화에 불참중이시죠. 100세 가까운 나이니만큼 건강관리에 특히 힘쓰셔야 할것 같아요.
송해님은 최근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나오셔서 전국노래자랑 후임으로 이상벽님을 생각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주위에 많은 희국인들이 줄을 서 있지만 이상벽씨가 적임자라고 생각중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송해 나이 근황 가족 딸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글을 읽어주신 분들도 늘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